2014. 6. 15. 15:54

5화의 작화수정이 가장 큰 목적이었지만 딱히 바뀐 건 없었음.

6화도 많이 고쳤다고는 하던데 아직 덜 고쳐진 부분이 보여서 좀 아쉬웠음.

이라고는 해도 신경은 많이 썼던 거 같았다ㅋㅋㅋ 애들 얼굴이 꽤 뾰족해 졌어.

그리고 6화는 안정의 ㅎㅁ.....가 아니라 우정화.

 

오디오코멘터리는 예상했던 그 퀄리티.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멤버구성.

아저씨랑 쥰쥰이랑 작품을 많이 해서 그런지 (+관계있는 캐릭터) 역시 던지면 잘 돌아오는 구나.

개인적으로 아저씨는 친밀한 사람 아니면 보케를 잘 안던진다고 생각하는데 쥰쥰한텐 되게 막 던져ㅋㅋ

근데 쥰쥰도 같이 던지고 그러니까 가끔 크로스토크가 되는데 그러면서도 서로서로 받아주고 정리하니까 좋다.

요는 아저씨가 선배님 믿고 막 던지는 게 좋다는 뜨시야☆

 

레시오가 초기설정 중에 기계의 힘을 극한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게 꽤 재미있었음.

물로 버스데이의 초기 미니멈이 술에 취하면 최강의 방어력을 자랑하게 된다는 게 제일 웃겼지만.

레시오는 의사인데다 미니멈으로 병도 찾아낼 수 있으니 진짜 짱짱맨이지, 팔에는 건틀릿 장착해서 완력도 강하고,

의사라는 건 머리도 좋다는 말이고, 애니를 보는 한 능력도 있는 거 같고, 얼굴도 잘생겼고,

초기의 설정이 남아있다면 손에 한 건틀릿은 본인이 만들었다는 말이 되는데 손도 야물지고... 얘는 못하는 게 뭐니..

좋다 레시오 시름시름. 버스데이도 좋아 시름시름.

 

2기에 둘이서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지만 (아마 2기는 아트?-나이스?-무라사키 로 갈 거 같으니)

자주자주 얼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코멘터리 들으면서 느꼈지만, 딥디 연동특전시디가 엄청 기대된다ㅋㅋ

 

 

Posted by 하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