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5. 3. 12:44

이걸로 다음분기 작품 여덟개?

단칸방, 노자키, 마고열, 바토스피, 페테, 하이큐, 하마토라, 도쿄구울.

 

근데 여기서 주인공이 네개. 하이큐는 라이벌고라 후반부에 나온다 쳐도

페테랑 하마토라는 꾸준히 나올 거 같고. 도쿄 구울은 아직 안봤으니 모르겠지만.

결국 여섯개가 꾸준히 나오는 역인데.. 스케줄 너무 빡빡한 거 아님?;;

 

노자키가 프레스코라 작업이 일찌감치 끝났을 거라 쳐도. 작업량 무시무시하다.

 

솔직히 아저씨도 사회인이고 목소리로 연기하는 게 직업이니까 일이 많으면 좋은 거긴 한데

연초에 이벤트 결석건 때문인지 일 많고 그러면 몸부터 걱정됨ㅋㅋㅋㅋㅋㅋㅋ

애도 아니고 알아서 잘 할텐데. 사서 고생이야 엉엉

칼럼에서도 나이 드니까 회복속도가 느려져서 큰일이예영. 이런 말 하니까 걱정되쟝.

(<-근데 이건 나도 느끼는 거...... 몸이 낫질 않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일 늘어나니까 좋다ㅋㅋ 예전엔 일 많아도 딱히 땡기는 작품이 없어서 그냥 그랬는데

다 재미있고 재미있어 보이는 거야ㅋㅋㅋ 씡난다ㅋㅋㅋㅋㅋㅋ

더해라 (짝) 더해라 (짝)

 

 

그러고보니 로그호라가 10월이고, 듀라랑 흐린하늘이 날짜가 안나왔네.

흐린하늘이 동화공방이니까 노자키 끝나면 하려나.

듀라도 올해 안에 나온댔으니 늦어도 10월일 테고.

 

한번 휘몰아치고 잠잠해 지는 게 아니라 또 뒤에 더 있으니까 좋다 좋아 ^0^

 

Posted by 하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