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7. 4. 23:43

배송비 때문에 라이징이랑 같이 주문하느라 이제야 받게 됐음.

원래는 블디랑 같이 받아야 하는데 어째서인지 얘네만 따로 보내줌.

블디 출시가 4일인데 어째서 6월 30일에 보내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일찍 받아서 기쁘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감상.

 

아저씨가 언젠가 캐러송 때문에 힘들다는 이야기를 칼럼해서 했는데

노래 듣다보니 고생 많이 했겠구나 라는 생각이ㅋㅋㅋㅋㅋㅋ

바니라이언 듀엣송도 그랬는데 카이사르 캐러송도 꽤나 고생했겠다ㅋㅋ

아니 그렇다고 레시오가 날로 먹은 건 아니고.. 레시오도 노래 은근 어려워 ㅠㅠ

 

레시오는 미리듣기를 들어본 상태라서 노래가 어떤지는 알고 있었는데

카이사르는 미리듣기가 공개가 안된 상태라서 진짜 궁금했었음.

 

평범하게 좋은 곡이라서 좀 놀랐다ㅋㅋㅋㅋㅋ 되게 스타일리쉬한 곡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카이사르 목소리도 좋아하는 톤이라서 노래 부를 때 톤도 좋아하는 톤이고.

곡조 자체가 꽤 취향이라서 (특히 두번째 곡) 작곡가가 누군가 찾아보니

첫번째 곡은 수영애니 2기 엔딩곡 작곡가고, 두번째 곡은 수영애니 1기 엔딩곡 작곡가였어!!

내가 수영애니 1기 엔딩을 좀 많이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캐러송 발매원이 란티스라 그런가 수록곡이 다 멋있어 ㅠㅠㅠ!! 

가사는.. 카이사르가 이치히메를 참 많이 좋아하는 구나, 알 수 있었어 ^q^

 

레시오 곡은 안그런 거 같은데 은근 곡이 어려워ㅋㅋ

톤은 생각보다 많이 낮진 않았음. 특히 두번째 곡은 레시오 톤인가 싶을 정도로.

노래가 조금 빠른 곡이라 템포 조절 하려고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살짝 하이톤ㅋㅋㅋ

뭐, 작곡가가 톤 높였으면 좋겠다, 하면 그대로 해야 한다고 했으니 합의한 거겠지만.

두번째 곡 가사는... 걍 둘이서 행복하게 살아라 버스데이랑 레시오 ^3^

 

두 장 다 노래 괜찮아서 좋았음.

올해 캐러송 러쉬 속에 나온 곡들이 다 괜찮아서 만족만족.

진짜 아저씨 노래는 조금만 다듬으면 더 좋아질 거 같아서 좋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럼.

중간중간 불안불안한 부분만 고치면 훨씬 더 좋아질 거 같아서 그래 ;ㅁ;ㅁ;ㅁ;

가수가 아닌 성우니까 이이상 더 바라는 건 사치일 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ㅁ;

 

이제 바니라이언 듀엣송 남았네.. 오스트는 또 언제사지? ㅠㅠㅠㅠㅠㅠ

 

Posted by 하영원